티스토리 뷰

연관검색어를 보면 얼마나 고민하고 있는지 추측하게 되는데요.

추석선물 순위 1위 라는 키워드를 보면서

추천하고 싶은 명품한우선물세트 21만원 소개해드려요.

 

고민을 하다하다 고른게 바로 한우.

올해는 한우값도 싸다하고 선물해 드리면 명절 음식에 질릴 때 즈음

살짝 구워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근데 아무거나 선물할 수 없쟎아요.

이왕이면 좀 좋은 걸로.. .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게 아니라 품질이 좋아야 좋은거니깐

그리고 정말 한우만 줄수 있는 곳을 폭풍검색

 

짜~~안 나타난 곳 박순용우리고기.

관련 기사도 있고~~. 와!!! 우리나라에 이런 분도 계셨구나 했어요.

블로그나 카페 쪽 글을 보니깐 과장되지도 않고 있는 그대로 글을

주신것 같고..ㅋㅋ

 

 

쇼핑몰을 방문했죠.

 

선물세트 가장 착한 가격이 21만원부터 시작인데 33만원, 44만원, 53만원짜리가

가장 비싼거더라구요. 설명을 보고 고민을 하다가 입안에 침이 돌아

내가 먼저 먹어보기로 하고, 안심을 맛보기로 시켜봤어요.

 

사이트에 설명으로는 시중에 있는 제품보다 좀 더 비싸다고 되어있었어요.

제가 봤을때는 그리 비싸지도 않은 것 같고

축산장인이 직접 한우를 엄선해서 골라 검수까지 했는데

바른먹거리라면 가격이 문제일까요?

 

 

 

괜히 주문해 놓고 나니, 결제한 순간부터 기다려지고~~

 

 

 

도착. 와~~~ 마침 저녁때가 되어서 메뉴를 급선회.

차가운 냉기가 놀고 고기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었어요.

 

 

 

콜드체인네트워크 택배 시스템을 보낸다고 하더니

육질이 그대로 보이고 금방이라도 부드럽게 구워질것만 같은..

윽~~~

 

 

 

굽는데 냄새가 아닌 향기더라구요.

입안 가득 침이 고이고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주면 되는데.ㅋㅋ

괜히 익었는지 본다고 미리 하나 입에 넣었네요.

 

 

와.. 입안에 착 달라붙는 이맛.

육즙이 나오면서 감칠맛나게 자극하는 이 느낌.

완전 행복. 도톰하게 부드럽게 씹히는데 그 부드러움은 와.~~

힐링의 느낌?

 

 

 

추석선물 1위. 명품한우선물세트. 콜이다.콜

받을 때 브랜드가 찍혀있어 명품임을 알려주고

받는 분이 혹시나 해서 검색해 보시면 프리미엄 급이라 고마워 하실 것 같고^^

- 살짝 계산 들어감 - ㅋㅋ.

드실때 행복해 지실것 같고.

21만원에 푸짐한 한우를 몇끼 드시면 건강에도 좋을 것 같고

 

 

 

무항생제, 친환경인증을 받은 진짜 한우

한우 행복 선물세트를 구매해서 몇군데 선물로 보냈답니다.

그래봐야 부모님댁이랑 친지분들이지만 말이예요.

쓰는거 조금만 아끼면 된다는 생각에

이 기회에 좋은 고기 드시라고 선물 드렸어요.

 

1++ 등급은 기본. 등심과 불고기, 국거리 등이 가득한 행복선물세트.

추석선물, 명품한우선물세트 순위 1위로 추천드려요.

 

http://www.woorigogi.net/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