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예비신부옆에는 늘~

대구웨딩 스튜디오 추천 해드리고 싶은 마들린웨딩 있지요

 

대봉동에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곳이랍니다.

처음에는 막연한 기대만 가지고 이곳저곳 연락해보고 방문했는데

막상 만나보면 실망스러울 때가 많았어요.

 

대구웨딩 스튜디오 추천 해주는 친구 이야기에 솔깃 마들린웨딩 찾았죠.

전부다 뭘 하는지..아직 결혼을 못한 친구들이 많아서

이쪽으로 잘 모르더라구요. 근데 한친구가 이곳에서 지금 웨딩을 준비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친구따라 가면 이벤트도 살짝 있다는 말에 갔죠.

 

 

원장님과 실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예비 신부의 마음을 잘 알아주시더라구요. 백퍼 리얼~

 

오빠도 연락해서 오라고 했죠.

마침 그날따라 근처에 외근이 있다고 금방 왔더라구요.

물론 상담만 살짝 받고 바로 갔지만요.

상담하고 나서 통화했더니 마음에 들어하고 인상이 너무 좋아서 느낌이 좋다고 해요.

저와 비슷한 느낌..ㅋㅋ. 우린 천생연분..

 

 

알고 보니 대구웨딩 마들린 원장님 메이크업의 달인이시고

오랜동안 이쪽 일을 많이 하셔서 수입웨딩드레스는 물론 국내 웨딩드레스

모든 디자인 트렌드 다 있더라구요.

 

완전 선택하는데 흥분을 감추지 못했어요.

왜 그리 입고 싶은게 많은지.. 우리 오빠.. 내건 안보고 자기꺼 고른다고

입에 귀에 걸려서 거울보고 난리네요. ㅎㅎㅎ

 

 

웨딩 촬영때 입을 옷, 본식때 입을 옷, 몇벌씩 골랐지요.

우아한 스타일에서 부터 섹쉬한 스타일까지 쫘르르~~

헤어랑 메이크업도 그때그때에 맞게 어떻게 할 건지 설명해 주셨어요.

 

 

실장님 말씀으로는 원장님이 예비신부님들 메이크업 하실때

일주일이나 열흘전부터 계획을 세우고 컨셉을 잡고 고민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신부들 사진이 하나하나 다 예뻐서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가 했더니 그게 아니라 원장님 메이크업 덕분이었어요.

 

 

 

대구웨딩 드레스 보면 허접한것도 많고 대충대충 된 것들도 많이 봤는데

하나같이 깨끗하게 세탁되어있고 피팅 하는데도 좋은 냄새가 나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마들린웨딩 카페에 보니깐 수입웨딩드레스 무료피팅 신청이벤트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신청하거나 문의를 하시더라구요.

 

 

결혼이라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 마음이 편해야 하는데

진실되고 믿음있게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니 믿지 않을 수 없었어요.

많이 당황스러워하고 힘들어하는 저에게 늘 따뜻하게 이야기 해주시고,

최신 유행 트렌드도 알려주시고, 어떤 스타일이 좋겠다면서 추천도 해주시고..

 

전문가의 눈을 속일수가 없더라구요.

 

 

예비신부님들 결혼준비 많이 힘드시죠?

 

따뜻하고 아늑하고 마음편히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곳

대구웨딩 마들린웨딩 추천드려요. ~ 수입웨딩드레스도 당연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